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토트넘 부임 이후 가장 큰 시험대를 앞두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토트넘은 오는 4일 오전 1시 30분에 에티하드 스타디움에 맨체스터 시티와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경기를 앞둔 상태입니다.
토트넘 맨시티 중계
토트넘에는 시즌 전반기 가장 큰 위기입니다. 토트넘 맨시티 축구 중계를 생방송으로 볼지 말지 결정할 정도 입니다. 지난 10라운드까지 8승 2무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리그 선두에 올랐던 토트넘은 리그 우승 후보의 기백이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3경기에서 연속으로 무너졌습니다. 3연패 기간 동안 모두 선제골을 넣고도 역전패 당했습니다.
토트넘 선수 부상
토트넘도 변명할 부분이 없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11라운드 첼시전을 시작으로 주전 공백이 큽니다. 첼시전 당시 제임스 매디슨과 미키 판더펜이 부상으로 이탈했기 때문입니다,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데스티니 우도지는 퇴장을 당했습니다. 징계까지 받았기 때문에 더이상 활동이 어렵습니다. 3경기에서 교체 자원들이 주전 공백을 제대로 채워주지 못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전술도 효과를 잃고 말았습니다.
토트넘 맨시티전 승부예상
토트넘은 시즌 중 가장 낮은 순위에 있어서 불안합니다. 맨시티전을 승리한다면 순위하락을 막을 수 있지만 그런 일은 없습니다. 상대는 트레블을 달성한 챔피언 맨시티와의 원정 경기이기 때문 입니다.